본문 바로가기

맛집 탐방기♣

광화문 오션패밀리 씨푸드뷔페.

 

 

 

 

 

며칠전 팬카페 수니모임이 있어서 , 오션 패밀리 뷔페에 다녀왔어요~

 

휴가철이 피크라 바쁜 나날을 보내고있는 싱푸로썬

 

 서울 나들이가 외국여행가는거같네요.

 

이 뷔페는 두번가보는 곳이예요~

 

친척조카 돌잔치때 갔다가 , 몇년후 다시 와보네요~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저희는 22000원 스시부페를 먹었어요~

 

다음엔 샤브샤브 먹을려구요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우선 저희는 돈의문룸에 예약을 해두었는데...

 

다들 일찍이 온관계로 , 두어시간정도 수다떨다 들어갓네요~

 

수니모임은 언제나 이야기거리들이 많아아요*^^*

 

전에 왔을땐 좋다라고 생각했는데, 이번에 와보니

 

식탁과 의자들을 바꿔야 할듯합니다~

 

페밀리부페치곤 식탁과 의자가 조금은 벗겨진듯합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신선한 과일들이 눈에 들어오는데요

,

저과일중에서 한개도 먹은것이 없는거같아서 아쉬웠어요~;;

 

수박이나 오렌지라도 먹는건데 말이죠....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잡채와 , 단호박찐것 , 김치등등있었는데~

 

육회를 좋아하는 싱푸라서 육회만 잔뜩 갔다먹었어요^^

 

탕수육과 갈비도 있었는데 ,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해산물을 늘 보고 먹었던지라서 손이 가질 안더라구요~

솔직히 자연산만 먹고자란터라 ......

 

타지에 나가서 생선을 먹게되면 ,

 

아무래도 차이가 나니 손이 안가지는듯합니다;;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이 부페의 매력은 맥주를 무한정 먹을수있어서 좋은거같아요!!

 

근데 맥주가 맥스맥주여서 사맥이 어울리지 않앗어요;;

 

요즘 사맥을 즐기고있는 싱푸에겐 카스맥주나 디맥주가 좋겠다란 생각이........

 

그래도 3잔이나 가져다 먹었어요~

 

버스를 타지않고 자고 갔더라면 , 많이 먹는건데 아쉬웠어요...ㅠ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육회가 너무 좋아서 잔뜩갔다가 먹고 또먹고^^

 

갈비랑 탕수육도 많이 가져다 먹었지요~

 

여름이나 냉모밀이 있었는데 , 잔치국수가 먹고싶었어요....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마지막  맥주안주로 고저스님이 담아오신 안주들!!

 

정말 푸짐이히도 담아오셨어요~

 

이 안주덕에  , 맥주는 술술 잘 넘어갔드랬죠^^

 

시간나시는 분들은 한번 다녀와보세요!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위치:   지하철 광화문역

전화: 02) 730 - 1001

맛평가 : ★★★★☆

 

지하철 광화문역 2번출구로 나오시면 바로보입니다^^

 

(싱푸입맛에 평가를 하는것이니 , 다른분들께서는 다를수도 있습니다.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