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오늘뭐먹지 ∵

일끝나고 먹는 늦은 저녁은 분식입니다~

 

 

 

 

 

요즘 입맛도 없고 , 뭘먹어도 시원치않은 나날입니다.

 

일은 힘이들고 , 하기도 싫은데 월급은 받고싶고 ;; 몸도 치진하루입니다.

 

마트에 야채를 사러갔다가 떡볶이를 사왔어요~

 

미정당이라고 국물떡볶이 만들어 먹는 간편 제품인데요~

 

어묵은 안들어 있어서 4장짜리 1봉지 사서 넣었어요~

 

대파도 조금넣고 국물양을 많이 잡았기에 , 약간에 고추장과 설탕을 조금 넣어서 끓였어요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떡은 쌀떡인데, 크기는 작은 떡이네요~

 

큼직한 떡을 기대했는데 , 역시 기대를 못미첫네요~

 

그래도 어묵을 많이넣어서 만족합니다.

 

라면도 넣고싶었지만 , 양이 많아지므로 패스했어요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일터 냉장고를 보니 , 김말이 튀김이랑 치킨너겟 , 교자만두가 있길래 튀겨보았어요~

 

떡볶이 국물에 찍어먹으면 아주 좋겠져?^^

 

남친은 교자만두를 좋아하는터라서 양을 많이튀겨서 양푼에 담아주었어요^^

사진에는 안보이지만 , 맨밑에 동긍어묵도 몇개 튀겼어요^^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김밥도 먹고싶어서 김밥을 샀는데, 153김밥집 갔다가 재료가 다 소진되서 못사고 ,

 

다른 체인점 김밥집갔다가 비싸서 결국은 김천에서 한줄에 2000원주고 샀어요~

 

한줄은 참치김밥 한줄은 일반김밥으로 삿어요~ 두줄에 5000원입니다.

 

요즘 체인점 김밥들이 한줄에 3000원을 넘는터라, 너무 비싸서 그냥 집에서 해먹게 좋겠드라구요;;

 

아무튼 오늘 마무리는 분식으로 마무리하고 씻으러갑니다^^

 

모두들 즐거운밤되세요^^

 

'오늘뭐먹지 ∵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2020/02/29 오늘의 집밥.  (0) 2020.03.02